A/S 안내

 

 

-본사

 

전화: 070-4801-5228 ㈜이노픽스 A/S담당자

주소: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62번길 37, 801호(상대원동, 스타타워)

*운영시간: 월-금 10:00~17:00 (점심시간: 13:00~14:00) 주말, 공휴일 휴무

(주소가 정확하지 않을시 반송 될수있으니 주소 확인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.)

 

-강서점

 

전화: 02-2653-6602

팩스: 02-2653-6603

주소: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257-8 1층

홈페이지: http://www.k-navidrive.com/

 

-양천점

 

전화: 02-2602-9255

문자문의: 010-4866-5137

주소: 서울시 양천구 신월3동 205-57 1층

 

 

-A/S 택배 주의사항

*제품 발송 시 제품의 고장증상 내용과 고객님의 성함, 연락처 기재 후 제품과 함께 발송 바랍니다.

*제품 보내시기 전에 SD카드에 저장된 데이터는 별도로 백업을 받으신 후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*무상수리일 경우 사용자께 별도의 연락 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 

-A/S 택배비 안내

*제품 발송 시 반드시 선불(고객부담)로 발송하셔야 하며 수리 후 본사 부담으로 발송됩니다. (보증기간 지날경우 고객부담)

 

-A/S 관련 수리 비용 안내

*보증기간 내에 제품 결함으로 인한 경우 무상처리

(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자의 실수로 인한 경우 유상처리)

*보증기간 이후 수리비용 발생시 유상처리

 

 

-NOTICE

사고 시 기계고장 또는 차량 배터리 노후로 인한 영상촬영 불가, 전원 꺼짐, 사고영상 녹화 누락의 경우 제조사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녹화영상은 1~4주 정도 간격으로 주기적으로 확인바랍니다.

로그인

로그인폼

로그인 유지